img_introduce

바위산 도담상봉
島潭三峰

도담삼봉 같은 로펌

법무법인 도담(島潭)은 2011 년 법률사무소로 시작하여, 2013년 유구한 세월 순리로 흐르며 생명을 길러내는 강물 같은, 시류에 휩쓸리지 않고 때론 물길을 바꿔내는 바위산 도담삼봉(島潭三峰) 같은 로펌이 되고자, 뜻을 모아 법인으로 전환하였습니다. 법인 전환 후 서울과 의정부에 사무소를 두고, 국내외 최고 전문가들을 영입하였으며, 미국 및 중국 로펌들과 해외 네트워크를 구축하였습니다.

사회적 책임을 다하는 실력 있는 로펌

법무법인 도담의 구성원들은 지치지 않는 열정과 깊이 있는 전문지식을 바탕으로 기업법무, 건설 및 부동산, 상속, 엔터테인먼트, 해외법무, 환경분쟁, 공정거래, 손해배상 및 보험 등 전문분야와 공공정책과 입법 분야에서도 의미 있는 성과를 내왔습니다. 뿐만 아니라 사회적 책임을 다하기 위해 여성과 아동인권 보호활동, 범죄 청소년의 사회 복귀를 위한 법률지원 활동, 녹색 법률 활동, 중소기업 법률지원 활동을 펼쳐왔습니다. 그 결과 사회적 책임을 다하는 실력 있는 로펌으로 성장하고 있습니다.

고객상생주의와 사회적 책임주의, 법무법인 도담의 핵심 경영철학입니다

법무법인 도담은 고객상생주의와 사회적 책임주의를 경영철학의 중심에 두고 있습니다. 고객이 살아야 로펌이 산다는 지극히 당연한 상생의 이치를 잊지 않고자 함이며, 기본적 인권을 옹호하고 사회정의를 실현한다는 변호사로서의 사회적 사명을 다하고자 합니다. 고객과의 상생을 위해 법무법인 도담은 고도의 전문성을 갖춘 훌륭한 인재를 영입하였고, 지치지 않는 열정과 능동적 서비스 정신을 바탕으로 고객과의 심층적인 소통을 통해 사안의 핵심을 꿰뚫고, 깊은 지식과 통찰력으로 다양한 법적 수단을 활용하여 최적의 해결방안을 도출해 내고 있습니다. 지금까지 그래왔듯 저희 법무법인 도담은, 앞으로도 계속적으로 고객 가까이에서 고객감동의 법률서비스를 제공하며 고객과 함께 성장해 나가겠습니다.

서비스언어